본문 바로가기

이커머스 인사이트

트렌드를 앞서가는 감각적인 브랜드 '쿤달'의 알파업셀 200% 활용 전략

 

 

“새로운 일상을 만듭니다”

쿤달은 단순히 제품의 역할을 넘어 가치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기분 좋은 일상이 오감을 통해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 입니다.

지난 5년동안 17배에 달하는 매출 성장을 기록하여 주목받기도 하였는데요. 이런 쿤달의 여정에 돛을 달아줄 솔루션은 바로 알파업셀입니다. 오늘은 화장품 브랜드 쿤달이 알파업셀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KUNDAL (쿤달)

Scent My Life, 모든 일상을 향기롭게

최상의 품질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선을 통해

트렌드를 앞서가는 감각적인 향기를 담아내는

다양한 성별과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쿤달의 선택, 알파업셀

💡추가구매위젯

함께 사면 좋은 상품을 추천해서 추가로 구매하게 만드세요.

추가 구매 위젯은 알파업셀의 기본 위젯이며, 구매버튼, 상세페이지 하단, 장바구니 등 최적의 위치에서 추가 구매를 유도합니다.

쿤달은 헤어제품에 바디제품을 추천하거나, 헤어&바디 세트상품을 추천하여 객단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 네고왕같은 대형 프로모션도 알파업셀과 함께!

최근 쿤달은 네고왕을 통해 인기 세트 6종을 대상으로 역대급인 최대 할인율 61%를 제공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알파업셀 역시 프로모션의 성공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쿤달은 추천 위젯 제목을 '3번째 당한 쿤달 네고 역대 최대'라고 설정하여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위젯에 네고왕 관련 상품들을 위주로 진열하여 추가 구매율을 높였습니다.

 

 

💡퀵뷰

다른 상품의 상세페이지까지 한 화면 안에서!

페이지 이동은 쇼핑에 지친 고객을 이탈하게 만듭니다. 반면 알파업셀의 퀵뷰는 추천된 상품의 상품 정보를 상세페이지 이동 없이 추가로 다른 상품 확인이 가능하게 합니다.

쿤달은 원페이지 쇼핑으로 보완재의 추가 구매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카탈로그 위젯

상세페이지 상/하단에 설치 되며 묶음 상품/세트 상품, 함께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추천할 때 최적화된 위젯이며, '한번에 담기' 버튼 클릭 시 세트구매형 퀵뷰가 노출됩니다.

쿤달은 샴푸와 함께 바디워시, 바디로션, 트리트먼트를 세트로 구성하여 함께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있어요.

 

💡세트구매형 퀵뷰

기존 퀵뷰와 다르게 세트구매에 특화된 퀵뷰로, 여러 상품을 순서대로 구매하기 쉽게 설계되었어요.

쿤달은 세트구매형 퀵뷰를 통해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각 세트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페이지 이동 없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알파업셀X쿤달 요약

 

 


 

화장품 브랜드 쿤달에 적합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알파업셀의 다양한 기능들을 알아보았어요.알파업셀은 화장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의류, 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어떤 업종이든 적합한 위젯을 제공하는 유니버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업종에 상관 없이 알파업셀과 함께하실 수 있으니 솔루션 상담을 먼저 받아보세요!

 

 

 

↓ 알파업셀 더 자세히 알아보기 ↓

 

 

↓ 알파업셀 상담채널 바로가기 ↓

 

 

 

 

 

나도 모르게 사게 "더" 사게되는 알파업셀

알파업셀은 그동안 축적해온 경험과 기술을 통해,

보다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해요.

알파업셀는 이미 2,000개의 쇼핑몰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